얼라이브종합비타민 맨즈, 원스데일리 2주 복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오선생의 슬기로운 건강생활/일기

얼라이브종합비타민 맨즈, 원스데일리 2주 복용후기

by 富者 2020. 3. 31.

얼라이브종합비타민 맨즈 원스데일리를 복용한지 2주 조금 넘었네요. 이런 종합비타민을 챙겨먹으면 아침이 다르다는 말과 이제 이런거 챙겨먹을 나이라는말에 낼름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저한테는 잘 맞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얼라이브종합비타민 검색하면 국내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긴 한데, 저같은경우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여 해외판으로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187에 83키로나가는 약간 건장한 체격이고 얼라이브종합비타민을 해외에서 구매 후 먹기 이전까지는 국내껄로 먹었는데 뭔가 좀 약한것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알아봤더니 해외판이 있고 그렇게 해외버전으로 구매해서 먹은거였는데 쫌 쌥니다. 얼라이브가 원래 해외껀가요..? ㅎㅎ 잘 몰라서..

 

 

 

내용물 크기는 상당히 큽니다. 국내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크기보다 약간 더 큰 사이즈였고 매번 먹을때마다 너무 커서 넘기기가 상당히 껄끄러웠어요. 원체 약같은걸 잘 안먹어서 이런걸 넘기는게 매일같이 어려웠는데, 사이즈까지 커버리니 먹기가 어렵더라고요. 잘라서 먹을까도 생각 해봤는데, 사나이가 그딴게 어딨습니까 그냥 삼켰지,

 

얼라이브종합비타민 국내에서 구매해서 먹었을때는 아침에 개운하다? 느낌보다는 그냥 잘 잤다? 느낌이 있었고, 복용 후 소변 볼때마다 노오랗게 나오는 소변색이 괜히 뿌듯하니 좋더라고요. 뭔가 건강해지고 있구나! 라는 느낌,

 

그리고 출근하고 업무 볼때도 뭔가 그...플라시보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피곤함이 사라진 기분? 저는 매일 아침마다 운동하고 단백질 먹고 난 후에 매일매일 먹었는데,

 

이게 한 오후 3~4시쯤 되면 약빨이 떨어지는 기분이 들었다고 해야될까요..이런이유때문에 좀 더 알아보고 해외께 조금 더 쌔다는 말을 보고 구매했는데 해외껀 너무 쌔요.

 

 

 

일단 밤에 잠이 잘 안오더라고요. 이 전 국내제품을 먹었을땐 그런게 없었는데 복용 후 일과를 마치고 집에와서 밥먹고 쉬다 자려고 누우면 잠이 안와요ㅋㅋㅋㅋㅋ 케바케긴 하겠지만 '아 나랑은 안맞는구나 했어요' 그래도 꾸역꾸역 먹었는데 이거 며칠 더 먹다보니까, 아침에 단백질쉐이크만 먹고 먹기에는 속이 좀 아프더라고요.

 

그때부터 아침에 먹지 않고 점심먹고 난 후에 얼라이브종합비타민을 복용했는데 밥먹고 먹으니 속이 좀 낫더군요.

 

 

 

 

그리고 또 안맞는다고 생각했던 이유 중 하나가 밥 먹고 난 후에 먹어도 좀 뭐랄까요, 속도 그렇고 입 속이 약간 붕 뜨는 느낌 이라고 해야되나...뭔가.. 그 뭔가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그런게 몸에서 느껴지더라고요. 그렇게 한 2주 복용 하고 지금은 먹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도 통에는 많은 양의 얼라이브종합비타민 맨즈 원스데일리가 남아이쓰요...

 

사이즈는 먹어도 먹어도 적응되지 않고, 오른쪽 사진처럼 볼펜 두께랑 거의 비슷 하고

 

 

 

길이도 길고..사이즈는 정말 커요. 국내에서 판매되는거 먹었을때는 괜찮더만... 그렇게 얼라이브종합비타민 맨즈 원스데일리는 2주 복용하고 멈췄습니다. 다시 국내제품으로 구매해서 먹으려고요. 해외껀 일단 약 크기가 너무 크고, 속도 좋지 않고 몸에 이상한 기운? 에너지? 가 넘치는데 이게 좋은 기분은 아닙니다. 이런거 먹고 이런적이 없었는데 저랑은 정말 맞지 않네요. 아이허브에서 얼라이브종합비타민 구매하실때 참고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