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폰으로 아이폰7 구매, 늠나 이쁘네
본문 바로가기
오선생의 슬기로운 건강생활/일기

서브폰으로 아이폰7 구매, 늠나 이쁘네

by 富者 2020. 3. 24.

사진에 보이는 맨 오른쪽 삼성 폴더폰을 서브폰으로 쓰고 있었는데, 화면에 터치도 되고 카톡도 되고 페타도 되는데 뭔가 많이 아쉽더라구요. 18년 1월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아무 탈 없이 잘 쓰긴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썼는지 모르겠네요.

 

삼성 폴더폰도 일시불로 사서 썼고, 이번에 새로 구매한 아이폰7도 일시불로 사야지~했는데 기본 요금제 달았아서 구매했더니 일시불로 사고 자시고도 없이 그냥 뭐 지원돼서 통신요금만 나가는 구조로 구매했어요. 개애꿀

 

 

 

메인 휴대폰은 아이폰x로 쓰고있어서 ios 말고 안드로이드를 살까..했는데, 쓰면 느려지는 병맛같은게 싫어서 그냥 아이폰7으로 한대 더 구매 했네요. 일단 지금 쓰고있는 아이폰x나 오늘 새로 받은 아이폰7이나 디자인에 대한 큰 변화가 없어서 진짜 좋았는데 기능까지도 큰 변화를 모르겠더라고요.

 

저는 막눈이라 카메라화소도 모르겠고 기능도 뭐가 더 좋고 나쁜지 모르겠고, 사실 아이폰x도 와이프가 같이 바꾸자 바꾸자 해서 아이폰6 플러스 잘 쓰고있던거 내던지고 새로 산거였거든요. 

 

 

 

크~충전기랑 이어폰은 쓰지 않겠지만 그냥 이렇게 정갈하게 들어있는거보면 괜히 기분 좋음 ㅎㅎ 지금 아이폰7 몇시간 안써보긴 했지만, 요즘 나오는 아이폰x, 11, 11pro 이런거 비싼돈 주고 왜사는지 모르겠....자기만족이죠 뭐, 저도 아이폰x 쓰고있는것처럼말이죠. 히튼 아이폰7에 대한 만족도 아주 최 상입니다.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터치감부터 속도감이 삼성폴더폰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상쾌함을 가져다주네요.

 

삼성폴더폰은 2년동안 케이스한번 안빼고 사무실에서만 사용했던터라 외관 상태가 ss 급! 그리고 한번 포맷했더니 상태가 다시 좋아져서 이건 아버지 드릴예정입니다 깔깔, 좋은거 사드린다고 했더니 극 극 극 절대 사양하셔서..

 

 

안드로이드기반에 갤럭시 시리즈로는 좀 시간이 많이 지난 모델 사는건 개인적으로 비추지만, 아이폰은 옛날 모델들 사도 아주그냥 충! 분! 한거같아요. 아이폰7이 2016년도?에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4년이 지난 지금도 빠릿빠릿한 속도와 준수한 카메라 기능, 휴대폰으로 깊게 뭔가를 하지 않는다면 저는 신형 사는것보다 철 지난 아이폰7같은 구형 모델 사서 쓰는게 더 좋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봤네요.

 

진짜! 휴대폰으로 뭔가 특별한걸 하지 않으시고 아이폰을 좋아하신다면 구 모델 적극 추천드립니다. 상태좋은 중고도 괜찮을듯하고...히튼 아이폰7 이번에 산거 대대대대대대 만족입니다.

 

(휴대폰 구매한곳은 진짜 X같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