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3 듀오 홀더 as 이용후기 (깔-끔)
본문 바로가기
오선생의 슬기로운 건강생활/일기

아이코스3 듀오 홀더 as 이용후기 (깔-끔)

by 富者 2020. 3. 30.

얼마전에 집 화장실에서 쓰려고 본체에서 홀더를 배고 선반위에 올려뒀는데 뱅글뱅글 혼자 돌더니 툭 하고 떨어짐, 떨어진 아이코스3 듀오 홀더를 들어올렸는데 쇠같은게 하나 똑 떨어지더라고요. 이게 뭔가 봤더니 홀더 히터 블레이드였음..멘-붕.

 

당장 피긴 해야겠는데 블레이드가 똑 뿌러져서 어떡하나 하던 와중에 전에 쓰던 릴 플러스 충전해서 다시 핌. 원래 아이3 플러스에 히츠 호환된다고 해서 그렇게 폈었는데, 아무래도 본체에 맞는 제품이 아니다보니 뭔가 찝찝한것도 있고 해서 작년 12월에달에 산거였는데 3달만에 블레이드 뿌러짐 ㅠㅠ

 

 

여차저차해서 다음날 a/s센터에 전화했더니 뚝딱뚝딱 접수 해주더니 새거로 보내주겠다 하시더라고요. 오잉!? 제품 구매 후에 아이코스 사이트에 기기 등록 해뒀다면 무상으로 홀더를 교환해준다고 하더라고요. ㄱㅇㄷ 전 등록 해둔적이 없는데 로그인 해보니 자동 등록이 돼있음..아마 공홈에서 구매해서 자동으로 등록된게 아닌가 싶었어요.

 

홀더는 블레이드 박살났을때 1년 안으로는 무상으로 교체 해주는거 같은데, 충전해주는 본체는 고장났을때 어떻게 해주는지는 모르겠네. 박살낼수도 없고..ㅋㅋ 

 

 

 

 

아이코스 a/s센터에 접수 하고 한 3일 만에 받은 새로운 홀더, 택배로 배송되면서 고장난건 그대로 회수 해가시더라고요. 고장난 홀더는 맨 위에 캡 빼고 보내달라고 하시길래, 아 새로 보내줄때 캡은 빠져서 오고 홀더 본체만 오는구나 했는데 기냥 두개 다왔어요. 잘못보내신건가...

 

그리고 분실로는 a/s 안되는듯 했어요. 고장난 기기 안보내주면 비용 청구된다고..

 

 

 

 

 

홀더만 이렇게 받으니 뭔가 괜히 기분 좋더라고요. 아, 저는 19년 12월에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고, 이번에 아이코스3 듀오 as받으면서 기존 홀더 캡이랑 색을 비교해봤는데 이번에 받은게 좀 더 다크그레이에 가깝고 이 전꺼는 완전 짙은 그레이+카키색? 느낌이였는데, 뭐 히튼 이번에 새로받은게 전에 쓰던거랑 색이 조금 다르긴 하더라고요

 

 

 

뜨든, 캡까지 같이 보내주심. 다시 보내달라고 하진 않겠죠; 담배 끊으려고 이거 피는건데 어째 연초필때보다 더피는거같아요......금연합시다........

 

 

릴 플러스 쓸때는 암만 떨어트려도 블레이드가 뿌러지거나 하진 않았는데, 아이코스3 듀오 홀더 블레이드는 확실히 내구성이 좀 약한거같아요. 제가 떨어트린 높이도 그렇게 높지 않았고, 한 60~70cm? 정도 되는 높이였는데 뽀각 뿌라짐.. 릴 플러스는 1미터 이상 되는 높이에서 수도없이 떨어트렸는데도 멀쩡했는데 말이죠.

 

 

 

 

이렇든 저렇든 아이코스 고객센터 대응도 빠르고 친절하고 새놈으로 딱 보내주시니, 큰 불만은 없습니다. 제가 잘 챙겨야죠뭐. 근데 이번에 쓰다 또 블레이드 뿌러지면 as 해줄라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